· 요금 충전 후 환불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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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충전하실 때에는 여러 번의 확인 절차를 걸친 후 결제 및 충전이 이루어 집니다. 때문에 한 번 충전하신 포인트 및 이미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
· 요금 충전 시 프리미엄충전과 일반충전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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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충전은 기본 적립포인트(4,000원)의 50%에 해당하는 포인트2,000원을 추가 충전해드리며, 매월 지급되는 포인트 6,000원으로 벨소리, 컬러링, 만화, 문자, 경품게임 등의 서비스를 월4,000원(V.A.T별도)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충전 포인트의 경우 매월 가입일에 포인트 6,000원이 자동충전되며 이용기간은 1개월(충전일기준)입니다. 사용하지 않은 잔여포인트는 1개월마다 자동소멸됩니다.
일반충전은 벨소리, 컬러링, 만화, 문자, 경품게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별도의 요금 충전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하신 포인트는 이용기간에 제한이 없으며 원하시는 때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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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듣기 창에서 받는 사람 번호에 선물받으실 분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전송하시면 됩니다. 단, 프리미엄 정액제의 경우 본인 휴대폰으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 컬러링을 보낼 때 잘못보냈어요. 취소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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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본인휴대폰이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신 경우 이미 고객님의 충전 포인트가 차감된 상태입니다. 선물받으시는 분 (혹인 본인 휴대폰)이 설정하지 않고, 선물보관함에 보관되어 있어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보내시기 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컬러링은 단말기에 저장하지 않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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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링 서비스는 별도의 저장공간이 필요없으며, 단말기에도 저장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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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곡은 일시적인 통신사 오류로 현재 이용이 불가능합니다"라고 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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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링은 통신사와의 연동을 통해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전송 시 오류가 발생하거나 번호이동을 하셔서 통신사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일시적으로 전송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다시 한번 이용해주세요. |
· 벨소리를 받았는데 다른 곡이 나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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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소리 파일이 잘못 등록된 경우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즉시 수정하고 고객님께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
· 벨소리를 다운받다가 에러가 났어요, 어떻게 하면 되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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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로 인하여 다운로드 도중 중지될 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하시면 끊겼던 부분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본인 휴대폰으로 동일한 곡에 한하여 3회까지 재다운로드 가능. 단 SKT 원음벨, 멜로디벨의 경우 2회까지 재다운로드 가능) |
· 다운받으려고 접속하면 에러가 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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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장애로 인해 일시적으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시도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에러로 인해 무선인터넷에서 접속을 여러 번 시도할 경우 과다 인터넷 사용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 라이브벨이 지원되지 않는다고 나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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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받으시는 폰에 따라 용량이 큰 라이브벨은 지원되지 않는 기종이 일부 있습니다. 벨소리 다운 문자가 전송됐더라도 실제 다운받지 않으시면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연결된 페이지에서 롱원원음벨 또는 원음벨로 다운받아주세요. 롱원음벨이나 원음벨을 다운받으시면 해당 포인트만큼 차감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