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오렌지 다이아몬드
글작가 송채하 제공사 페브 업데이트 2023.02.07 ISBN 9791169073318
4권/완결
BL소설 > BL소설 / 전체 이용가
구매
회차순|최신순
평점주기 ★★★★★ ★★★★☆ ★★★☆☆ ★★☆☆☆ ★☆☆☆☆
(욕설, 비방, 광고 등 리뷰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품소개×
"박수혁? 주전 자리는 금방 꿰찰 것 같은데.""프로는 가겠지만……, 스타 감은 아니지."고교 야구 리그 첫날.준은 괴물 신인이라는 소문이 돌던 수혁을 직접 보게 되었다.괴물 같은 실력이라고 해봤자 얼마나 잘하겠냐고.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지만 막상 경기가 시작된 뒤에는 가벼웠던 제 생각을 원망하고 말았다."나보다도 아직 어린데……."고등학교 2학년.유망주로 촉망받던 유 준의 야구 인생은 그날부로 끝나고 말았다.아니, 끝났다고 생각했었다.첫눈에 반한 거였다는 사실을 깨닫기 전까지는.자신을 방황하게 만든 것도, 그 방황을 끝내준 사람도 전부 수혁이었다.늘 그렇듯 수혁은 관심도 없겠지만 절대로 이루어질 리가 없는 준 혼자만의 짝사랑이었다.지금은 같은 팀 동료로 지낼 수 있는 걸 감사히 여겨야만 했다.그래서 오늘도 아무렇지 않은 척 마음을 숨기려고 했는데.그런데 왜 너는."형. 그거 알아요? 거짓말 할 때만 내 눈 슬쩍 피하는거.""……!""사실대로 대답해줘요. 준이 형, 나 좋아하지?"비 오던 어느 여름날 밤.수혁이 씩 웃으며 준에게 다가왔다.도망쳐야만 하는데, 제 이름을 부르는 수혁의 목소리가 너무나도 달콤해서 준의 얼굴이 붉게 물들고 말았다."이럴 때만 이름 부르는 건……, 반칙이야."
작품소개
작가의 다른 작품
같은 장르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