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화 정액권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
만화 정액권은 1일/30일 정액권이 있으며, 구매시점으로부터 각 정액권의 해당 기간만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일 이용권은 24시간, 30일 이용권은 720시간 동안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정액관에서 제공 중인 만화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액권을 구매하셨더라도, 정액관 외 만화를 이용하시는 경우 해당 작품별 포인트 차감 후 이용하시게 됩니다. |
· SKT(또는 LG U+) 사용중인데 컬러링 인증번호 입력하고 전송했을때 문자가 안와요. |
|
포인트짱에서 SKT, LG U+ 고객님께서 컬러링 전송 시 별도 문자 접속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인증번호 확인 후 전송하신 곡은 휴대폰으로 전화를 거셔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시간대별 컬러링이나 그룹별 컬러링이 설정된 경우에는 기본링으로 적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유선 네이트 사이트 (또는 uplus사이트)에서도 설정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설정해주세요.
★SKT★ * nate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폰꾸미기 > 컬러링 > MY컬러링 > 선물보관함에서 설정
★LG U+★ * 유선 : uplus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뮤직 > 필링 > my필링보관함 > 선물보관함 * 무선 : 핸드폰 ez-i버튼 접속 > 3.통화연결음(필링) > My필링보관함 > 선물보관함 * ARS : #7777 + 통화 > *91 + 통화 > 5번 선물보관함 메뉴
|
· SKT , KT를 사용중인데 LG U+ 번호로 컬러링 선물이 되지 않아요. |
|
LG U+ 컬러링 선물은 필링 가입자끼리만 가능합니다. LG U+ 번호로 컬러링을 선물하실 때는 인증번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내는 폰 번호에 선물할 폰 번호 등 필링서비스에 가입된 LG U+ 폰번호를 입력해주셔야 선물이 가능합니다. LG U+ 폰으로 도착한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전송이 가능하며, 단순히 인증번호만 확인하기 때문에 선물받으시는 분 폰번호가 아니어도 필링 서비스에 가입된 폰이면 상관없습니다. |
· KT 사용중인데 기본링으로 컬러링을 설정해도 옛날 곡이 나와요. |
|
최근 KT의 컬러링 설정 방법 변화로 기본링을 최대 4개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기존 곡을 삭제하지 않을 경우 새로 구매한 곡과 함께 랜덤으로 재생되게 됩니다. 새로 구매하신 곡만 이용하시길 원하실 경우 올레 홈페이지에서 기존 곡 삭제 후 이용해주세요.
* 스마트폰 : http://m.bellring.mobile.olleh.com (휴대폰 접속) > 로그인 > MY벨링 > 링투유 > 기본음 설정 항목 선택 > 설정된 곡에서 원치 않는 곡 삭제 및 보관함 이동 * PC 접속 : http://bellring.mobile.olleh.com 접속 > (로그인) > MY벨링 > 링투유 > 기본음 설정 항목 선택 > 설정된 곡에서 원치 않는 곡 삭제 및 보관함 이동 |
· 지난 연재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주로 잡지연재 만화의 경우, 제공사의 요청에 의해 일정 회 만큼의 최신 연재를 제공하며, 지난 연재는 단행본 만화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연재 만화에서 '지난호 보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지난 연재를 단행본 만화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단행본 만화에서도 '최신호 보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최신 연재 만화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보안때문에 이용할수 없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
|
PC의 보안을 높게 설정하시면, 간혹 동작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와 같이 설정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에서, '보통'으로 설정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뷰어에서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아요. |
|
웹 브라우저 문제일 수 있으니 먼저 아래 내용대로 삭제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환경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으로 가시면 '쿠키삭제'와 '파일삭제'와 '설정' 메뉴가 나옵니다. 쿠키삭제/파일삭제 후 설정에서 사용할 디스크 공간을 최대로 늘려주신 후 다시 브라우저를 열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또한 악성 코드 프로그램과 바이러스 삭제,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권합니다. |
· 구매한 만화를 다시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구매한 만화를 다시 보시려는 경우, 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내서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권별 대여'한 만화의 경우 대여시점으로부터 1일(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전권 대여'한 만화의 경우 대여시점으로부터 7일(168시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구매한 만화는 기간제한 없이 언제든 열람 가능하십니다. (이용 가능 기간이 초과된 만화의 경우 작품별 금액에 맞게 포인트가 추가 차감되게 됩니다.)
|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 안 나요. |
|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ID/PW찾기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찾기와 비밀번호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디찾기는 회원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름과 생년월일, E-Mail을 입력하시면 일부 확인이 가능하며, 전체 아이디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비밀번호찾기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관리자도 알 수 없으므로 PW찾기를 통해 새로 등록 후 이용해주세요. |
· 잔여요금이 부족하다고 나와요, 어떻게 충전하면 되나요? |
|
메인 페이지 상단 우측에 보시면 요금충전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