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DA폰 또는 스마트폰을 쓰고있는데 벨소리 전송이 안돼요. |
|
포인트짱에서는 일부 PDA폰 또는 스마트폰 기종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이 부분은 확인중이며 추후 개선 예정입니다.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
· 찾는 벨소리가 없어요. |
|
검색창에서 해당 가수나 곡 제목 검색 후에도 나오지 않을 경우 벨소리 메뉴 > 신청곡 게시판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계약 된 곡에 한해 제작, 업로드 되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미리듣기와 실제 컬러링 음질이 달라요. |
|
포인트짱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미리듣기와 실제 컬러링은 파일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많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 미리듣기와 휴대폰, 집전화로 전화하실 경우 모두 음질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며, 미리듣기 음질이 가장 좋습니다. 또, 휴대폰보다 집전화로 듣는 음질이 더 좋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컬러링 가입이 안되어 있다고 나와요. |
|
컬러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컬러링 부가서비스에 먼저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컬러링을 이용하기 위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부분으로 미가입자의 경우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 SKT 컬러링, KT 링투유 가입 ① 고객센터 신청 : 114 + 통화 ② 통신사 홈페이지 SKT: T-월드[http://www.tworld.co.kr] KT: 올레닷컴[http://mobile.olleh.com]) 에서 신청 ③ 대리점 방문 후 신청
- LG U+ 필링 가입 ① 홈페이지: mobile.uplus.co.kr → 폰꾸미기 → 필링 → 필링가입하기 ② 무선 OZ Lite/ez-i : OZ Lite/ez-i 접속→1.뮤직/벨/링→2.필링→필링가입 ③ 모바일고객센터 : 모바일 고객센터 → 편의서비스 → 편의서비스 가이드 → 폰꾸미기 → 필링 → 필링 가입 ④ 고객센터 신청 : 114 + 통화 ⑤ 700 ARS 신청 : 700-5425/7700 + 통화 ⑥ 가까운 LG U+ 지점 / ez-post/ 대리점에서 신청
*짱벨 사이트 가입방법 - SKT 컬러링 가입 nate사이트 > 폰꾸미기 > 컬러링 > 좌측 메뉴 컬러링 가입하기 클릭
- KT 컬러링 가입 짱벨 사이트 > 컬러링 > 좌측 하단 Show 링투유 가입 클릭
- LG U+ 컬러링 가입 짱벨 사이트 > 컬러링 > 좌측 하단 LG Uplus 필링 가입 클릭
이 방법으로 먼저 컬러링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원하시는 곡을 이용해주세요. |
· 벨소리를 저장할 때 컨텐츠 용량이 부족하다고 나와요. |
|
저장 공간이 부족하게 되면 더 이상의 컨텐츠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단말기 메뉴에서 기존 컨텐츠를 삭제하시고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단말기마다 다운받은 컨텐츠를 삭제하는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삭제 방법은 해당 단말기 회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KT 전화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
KT 전화결제의 경우 KT 전화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결제하실 유선전화 번호와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클릭하시면 결제할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표시된 전화번호로 유선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전화를 걸어주세요. 3.안내 멘트에 따라 결제를 선택하시고,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4.통화 완료 후 2분 이내에 포인트짱 결제페이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꼭 클릭해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
·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했는데 충전이 안돼요. |
|
먼저 문화상품권 결제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컬쳐랜드에 가입된 ID로 충전된 금액만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등록은 포인트짱 요금 충전 창에서도 가능하오니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참고로 포인트짱에서 결제 시 부가세 10%가 함께 결제됩니다. 부가세는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으로 예를 들어 5,000원의 요금충전을 원하실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총 5,500원이 결제되므로, 컬쳐랜드에 충전된 잔액이 총 5,500원 이상이 남아있어야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현재 컬쳐랜드에 충전된 잔액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
· 프리미엄 정액제 해지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
|
프리미엄 정액제는 해지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1개월 이후에 다시 가입해서 이용해주세요.
|
· 회원탈퇴를 하면 잔여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
회원탈퇴를 하시면 사용하지 않은 잔여포인트는 모두 자동소멸되며,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
· 프리미엄 정액제 해지를 하면 잔여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
프리미엄 정액제 해지를 하시더라도 잔여포인트는 1개월(충전일 기준)동안 이용가능합니다.
|